줄은 타야된다 ㄹㅇ
컨텐츠 정보
- 6 조회
- 0 추천
- 목록
본문
장줄 내려오면 무조건 탑승하는 게 국룰인데 꼭 청개구리처럼 꺾는 타이밍만 노리는 사람들 있잖아요 ㅋㅋ
그러다 한두 번 맞추면 기세등등해지는데 꺾다 부러지는 게 더 많으면서 왜 자꾸 역배에 목숨 거는지 노이해임요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장줄 내려오면 무조건 탑승하는 게 국룰인데 꼭 청개구리처럼 꺾는 타이밍만 노리는 사람들 있잖아요 ㅋㅋ
그러다 한두 번 맞추면 기세등등해지는데 꺾다 부러지는 게 더 많으면서 왜 자꾸 역배에 목숨 거는지 노이해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