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템 배팅 쓰시나요
컨텐츠 정보
- 7 조회
- 0 추천
- 목록
본문
저는 마틴치다가 몇 번 대가리 깨진 이후로는 걍 고정벳이나 촉벳으로 가는데 ㅋㅋ
주위 보니까 홍콩 크루즈니 뭐니 머리 싸매고 계산하는 사람들 많더라고요
근데 결국 끝에 가면 멘탈 무너져서 분노벳 때리는 건 다 똑같은 듯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저는 마틴치다가 몇 번 대가리 깨진 이후로는 걍 고정벳이나 촉벳으로 가는데 ㅋㅋ
주위 보니까 홍콩 크루즈니 뭐니 머리 싸매고 계산하는 사람들 많더라고요
근데 결국 끝에 가면 멘탈 무너져서 분노벳 때리는 건 다 똑같은 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