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템 배팅 쓰시나요 > 자유게시판 | 카그램

자유게시판

시스템 배팅 쓰시나요

컨텐츠 정보

본문

저는 마틴치다가 몇 번 대가리 깨진 이후로는 걍 고정벳이나 촉벳으로 가는데 ㅋㅋ

주위 보니까 홍콩 크루즈니 뭐니 머리 싸매고 계산하는 사람들 많더라고요

근데 결국 끝에 가면 멘탈 무너져서 분노벳 때리는 건 다 똑같은 듯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60,762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날짜
조회
추천
인기게시글
ONLINE CASINO CAGRAM. 온라인 카지노 카그램.
알림 0